강미나, 13kg 다이어트 성공! 비결은?

 

아이돌 서바이벌 리얼리티 프로그램 프로듀스 101에서 데뷔한 그룹 ‘아이오아이’를 거쳐 ‘구구단’으로 데뷔, 유닛 ‘구구단 오구오구’ 활동까지 성공리에 마친 큐트섹시아이돌 강미나! 프로듀스 101 방영 당시에도 귀여우면서 섹시한 이미지로 많은 국프님들의 사랑을 받았죠.

 

 

강미나는 아이오아이 활동 시 출연했던 tvN 현장토크쇼 택시에서 다이어트 때문에 눈물을 흘렸던 사연을 공개하기도 했습니다. 프로듀스 101에서 팔뚝살을 지적받은 탓에 누구보다 혹독하게 다이어트를 했다고 하죠. 다이어트 스트레스 때문에 숙소 화장실에서 초콜릿을 먹으며 엉엉 울었다고 고백했습니다.

 

 

 

잘 먹고 잘 커야할 시기에 아이돌로서도 활동을 해야 하니 고민이 이만저만이 아니었겠습니다만, 강미나는 아이오아이, 구구단을 거쳐 구구단 오구오구 유닛활동을 하면서 무려 13kg을 감량했다고 합니다. 아이오아이 시절 통통한 볼살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강미나! 이제 강미나의 볼살은 찾아볼 수 없는 과거가 되어버리는 걸까요.

 

 

강미나는 날렵해진 턱선과 미끈한 팔뚝선을 자랑하며 다이어터들의 워너비로 떠올랐는데요. 역시 많은 사람들이 다이어트 비법을 물어본 모양입니다. 강미나는 본인의 13kg 감량비법을 피트니스 운동과 식이요법이라고 밝혔네요. 숙소 주위도 열심히 걸어 다녔다고 하구요. 역시 다이어트에는 운동과 식이조절이 답인 것 같습니다.

 

 

 

강미나와 구구단 멤버 혜연 둘이서 활동한 유닛 구구단 오구오구도 지난 주말에 활동을 마무리 지었는데요 구구단 오구오구는 기존 구구단의 모습을 유지함과 동시에 더 상큼하고 발랄한 모습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강미나는 구구단 오구오구 유닛의 리더와 언니로서 부담스럽기도 했지만 혜연이 잘 따라와 주어 고맙다는 소감을 밝히기도 했는데요. 혜연 역시 강미나가 항상 잘 챙겨주어 든든했다고 합니다.

 

구구단 오구오구 활동이 성공리에 끝나서일까요. 이제는 구구단 완전체 활동이 무척 기다려지네요. 구구단에는 KBS2 드라마 학교 2017에서 주연 라은호 역으로 활발히 활동 중인 세정도 소속해있죠. 아이오아이 출신인 세정, 미나 뿐만 아니라 하나, 미미, 나영, 해빈, 세정, 소이, 샐리, 혜연까지 귀엽고 사랑스러운 구구단 멤버들의 새 활동소식이 들려올 날을 손꼽아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