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재환 인생역전 아이돌의 꽃길걷기

 

최근 가장 핫한 아이돌로 손꼽히는 그룹 워너원이 첫 데뷔 쇼콘을 여는 등 워너원의 인기를 실감할수 있는대요, 엠넷에서 방영되었던 서바입벌 프로그램인 프로듀스101은 대형기획사, 중소기획사, 개인연습생 등 다양한 소속사의 연습생 101명이 모여서 마지막에 11명만 데뷔하는 진행방식으로 이루어진 프로그램입니다.

 

 

11명의 선발된 참가자 중 워너원의 김재환의 CJ E&M과 전속계약을 맺었다는 소식이 나오면서, 많은 팬들의 축하하 이어지고 있습니다. '프듀2'에 개인연습생으로 출연한 워너원 멤버인 김재환은 소속사 없이 개인연습생으로 출연해 화재를 일으켰는대요,  특유의 밝은 성격과 감성적이고 매력적인 목소리와 보컬실력으로 최종 4위를 하여 워너원으로 발탁되었습니다.

 

 

 

서바이벌에서 살아남기위해 메인보컬의 역할을 맡은 김재환은 다른 참가자들과는 달리 직접 연습실을 빌리고 연습하는 개인연습생이었기 때문에 더욱더 화제가 되었는대요, 이어 김재환은 기자간담회에서 자신이 어렸을 때부터 가수의 꿈을 가지고 많은 도전을 했지만 실패도 많았고 힘든시간들이 길어서 고생을 하였다고 합니다.

 

 

이를 통해 성장하였다며 가수의꿈을 가지고 도전하는 많은 이들에게 희망의 메시지를 보내며 절대 포기하지 말고 꾸준히 하라는 조언을 하였습니다.

 

 

 

이로써 앞으로 CJ E&M은 2018년 말부터 김재환의 개인활동을 관리하게 되며, 현재의 워너원 활동기간동안은 소속이 없이 활동하고, 그후부터 아티스트로서 활동하게 됩다고 합니다.

 

 

많은 고생으로 이루어진 값진 자리이니 만큼, 앞으로의 김재환의 아이돌 성공기가 기대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