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유애린 연예계 취미로 하는 증거

 

모델돌이라고 불리던 아이돌이 있었습니다. 바로 스타제국의 걸그룹, 나인뮤지스. 활동 기간에 비해 소속사 푸쉬를 제대로 받지 못하고 멤버들의 잦은 영입과 탈퇴로 지금은 원년 멤버들이 많이 남지 않은 상황입니다. 그 중 이유애린은 경리와 함께 나인뮤지스에서 인지도가 높은 편인데요. 그녀의 집안과 재력이 밝혀지면서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그녀의 원래 본명은 이혜민인데요. 스타제국의 사장인 신주학 사장 얼굴보고 혹시 사기꾼일까봐 이유애린이라는 가명으로 자신을 소개했다는 웃지 못할 이야기가 있네요. 여하튼 그녀와 함께 등장하는 자동차와 시계, 집등은 그 가격을 알아보니 더욱더 그녀의 재력이 궁금해집니다.

 

 

 

그녀의 애마는 페라리 캘리포니아T인데요. 무려 가격이 2억 8천이상이라고 하죠. 이 차 외에도 bmw등 여러대를 보유하고 있다고 합니다. 위블로 빅뱅 모델인 5천1백만원짜리 시계를 공개하기도 했죠.이정도면 보통 금수저가 아닐것 같다는 생각이 드는데요.

 

 

이유애린 어머니이신 이여진은 미스코리아 충남 진 출신으로 1981년 미스롯데, kbs 8기 공채 탤런트 출신이라고 알려졌습니다. 그녀의 예쁜 얼굴은 어머니 덕분인 것 같네요. 이유애린의 아버지는 그 유명한 김앤장 로펌의 변호사라는데요. 아버지가 변호사라는 것도 놀랍지만 김앤장에 계시다고 하니 그녀의 집안 재력이 알만합니다.

 

 

 

또한 그녀의 오빠는 골프선수라고 하네요. 어디 부내 냄새 안나나요.. 어릴때 승마도 배웠다고 하는데요. 취미생활 같은것을 sns을 통해 보면 부유한 있는집 자식이 티가 나더라구요. 부러우면 지는 건데 전 백번은 진거 같네요.

 

 

현재 이유애린은 미니앨범 5집 lost를 마지막으로 안타깝지만 나인뮤직스에서 탈퇴를 하고 말았습니다. 탈퇴 후 나인뮤지스 전 멤버인 문현아와 같이 신곡을 발매하기도 한 이유애린. 앞으로 왕성한 그녀의 활동 기대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