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찬오의 마약 김새롬과의 실패한 결혼이 원인 일까?


도시적인 외모와 달리 발랄하고 상큼한 모습으로 다양한 프로그램에서 폭넓은 활동을 펼쳤던 김새롬씨는 1987년 10월 2일생, 175cm의 키와 늘씬한 몸매로 2004년 슈퍼모델 선발대회에 출전하며 연예계에 데뷔하였습니다.


각종 프로그램의 패널, 리포터 등으로 활동을 하던 방송인 김새롬씨는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 출연하며 듬직한 외모와 달리 순수하고 어리바리한 모습으로 사랑을 받던 이찬오 셰프와의 짧은 연애끝에 결혼을 하게 되는데요

 

 

 

이 두 사람은 결혼 1년 4개월이라는 짧은 결혼생활을 마치고 갑작스러운 이혼을 하게 되어 이찬오 김새롬 이혼사유에 궁금증을 자아내게 했습니다. 2015년 결혼 한 두 사람은 얼마 지나지 않아 이찬호씨의 외도사건으로 이슈가 되었습니다.

 

SNS를 통해 번졌던 이 동영상은 한 여성이 이찬오셰프로 보이는 남성의 무릎위에 앉아 있으며, 이찬오씨는 이 여성의 허리를 감싸안고 있는 영상이었는데요. 이찬오씨는 '2016 제주 푸드 앤 와인 페스티벌' 뒷풀이에서 이 여성과 함께 즐거운 분위기 속에서 술을 마시는 영상으로 외도논란에 휩싸이게 되었습니다.

 

 

이 영상이 확산된 뒤에도 아내인 김새롬씨는 그 영상에 대한 어떠한 언급도 하지 않아 사람들의 관심을 더욱 집중시키게 했습니다. 이찬오씨의 '외도영상논란'이 일어난지 얼마 지나지 않아 이번에는 김새롬씨의 '폭행영상' 이 순식간에 퍼지게 됩니다.

 

 

 

이 영상속에는 김새롬씨로 보이는 한 여성이 누워있는 남성에게 수차례 발로 걷어차는 등의 무차별적인 폭행을 하는 장면이 담겨있습니다.

 

김새롬씨의 트레이드마크라고 할 수 있는 짧은 단발머리에 탈색한 듯한 밝은 머리카칵색과 붉은 립스틱,큰 키와 하얀피부, 날씬한 몸매까지 얼핏봐도 김새롬씨가 분명했기 때문에 김새롬씨의 폭행영상은 모두를 충격에 빠트리게 했습니다.

 

 

외도사건, 폭행사건으로 바람잘날 없었던 이찬오 김새롬 부부는 결혼 1년 4개월만에 짧은 결혼생활을 마치고 각자의 길을 가게 되었습니다. 한편 지난 16일 마약밀반입 혐의로 체포된 이찬오씨의 소식이 알려지면서 또 한 번 화제가 되었습니다.

 

마약혐의로 체포된 후 석방된 이찬오씨는 한 매체의 인터뷰에서 "물의를 일으켜서 죄송하다. 깊게 반성하고 있다, 작년과 재작년 여러가지로 힘든일이 많아 너무 아팠다 "라고 말해 김새롬씨와의 이혼으로 힘든 시간을 보낸것이 아닐까 하는 의혹을 남겼는데요~

 

 

 

두 사람은 지금까지도 이혼사유에 대한 언급을 하고 있지 않기 때문에 이찬오 김새롬의 이혼사유가 이찬오의 외도 때문인지, 김새롬의 폭행 때문인지 정확히 확인할 바가 없습니다.

 

결혼 하지만 결혼 1년만에 외도, 폭행이라는 큰 사건이 있었던만큼 두 사람은 결국 결혼생활을 계속 이어가지 못했던 것으로 보입니다. 

 

원형탈모가 온 사진도 나와 마음 고생이 컷던 것을 반증 해 주는 것도 같은데요.

잘못된 선택을 한 이찬오..죄 값을 치루고 나오면 성실히 살았으면 좋겠네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