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미령 이종수 결별사유

 

최근 비행소녀에 출연한 배우 조미령이 자신을 집을 공개하며 화제를 모았는대요, 현재 양평에 살고 있는 조미령은 화려한 전원주택에서의 싱글라이프를 소개하였습니다. 현재 양평에 위치한 전원주택은 370평이라고 하는대요, 넓은 대지 뿐만 아니라 사실 내부의 인테리어는 직접 조미령이 꾸몄을 정도로 인테리어에 대한 애착을 보였는대요, 사실 조미령의 양평집은 예전에 '택시'에서도 공개된 적이 있었는대요, 전원주택에서 생활한 이유가 부모님과 함께 살기 위해서 였지만 현재는 혼자 싱글라이프를 즐기고 있다고 합니다.

 

 

조미령은 이화여자고등학교를 졸업하고, 서울예술대학 연극과에 입학하였는대, 1996년 공채 탤런트로 데뷔하며 다양한 드라마에 출연하며 연기를 보여줬습니다. 현재 싱글라이프를 즐기고 있는 조미령이지만, 사실 2011년 과거 이종수와 결혼을 전제로 열애한다는 보도로 많은 화제를 모은 적이 있었습니다.

 

 

 

둘은 공식적을 열애를 인정하고 공개열애를 하였지만 둘다 결혼 적령기의 나이로 교제를 하였기 때문에 결혼에 대한 관심도 컸었지만, 열애를 인정후 3개월 만에 결별기사를 나오며 안타카운 소식을 전하기도 했습니다.

 

 

둘의 결별이유에 대해서는 집안의 반대가 컸다고 하는대요, 사실 두사람의 공식적인 열애기사가 양 집안의 심적인 부분으로 작용하여 집안의 반대가 컸다고 합니다. 그리고 서로 성격의 차이도 결별이유에 해당한다고 했었는대요, 공개열애로 인하여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은 만큼 마음의 상처도 많았다고 합니다.

 

 

 

하지만 최근에는 비행소녀에 출연하여 연하킬러라는 별명을 얻을 만큼 재미있는 입담으로 많은 웃음을 자아냈고 있습니다.

 

 

자신의 이상형으로 과거에 박서준을 뽑았던 적이 있던 조미령은 현재 나이가 나이인지만큼 이제는 이상형을 따질때는 아니라며 그래도 박서준을 매우 좋아했다고 말하기도 하였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