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포츠 실력에 비해 큰인기 얻을 수 있었던 까닭은?

 

영국의 한 오디션 프로그램에 나온 폴포츠. 어눌한 말투와 촌스러운 외모의 그가 오페라를 부른다고 했을때 심사위원과 방청객들은 웃음을 지었는데요 그와 오페라가 전혀 어울리지 않다고 생각했기 떄문이지요

 

 

그런그가 노래를 시작하자 아름다운 목소리에 놀라게 됩니다.

 

방청객들은 기립박수를 쳤고 눈물을 흘리기도 했는데요. 이후 그의 인기는 끝을 모르게 치솟았고 오디션프로그램 우승을하게 되며 18억원의 계약금을 받고 회사와 계약하게 됩니다.

 

 

 

그는 가난한 집에서 태어났고 어눌한 말투와 외모때문에 학창시절 왕따를당했다고합니다.

 

힘들때마다 노래를 불렀고 들으며 위안을 얻었다고 하는데요 자신에게 자신감이 없던 그는 노래와는 전혀 관련이없는 휴대폰 외판원으로 취업을 하게 됩니다.

 

 

하지만 노래에 대한 열정, 꿈은 포기할 수 가없었던 그는 우연히 오디션소식을 접하게 되면서 처음이자 마지막으로 용기를 내어보기로 합니다.

 

그렇게 시작 된 그의 인기에 불쾌한 기색을 표하는 사람들도 있었습니다. 그의 실력이 이렇게 인기를 얻을 정도인가?에 의문을 던지기도 했는데요.

 

실력도 실력이지만 그에게는 드라마가 있었고 그로인해 얻은 인기가 아니냐는 비판의 목소리도 나왔습니다.

 

 

 

대상을 받았지만 오페라무대를 서는것은 아니라고 하네요. 현재 테너 팝페라가수로 활동하고 있다고 합니다.

 

세계를 울린 폴포츠. 처음 등장했을때의 영상을 보는것만으로도 코끝이 찡해지는것을 경험했는데요, 가수란것이 실력,테크닉도 물론 중요하겠지만 듣는이로하여금 감동을 준다면 이미 뛰어난 가수 아닐까란 생각이 듭니다.

 

가수로써의 제2의 인생을 사는 폴포츠. 당신의 앞날을 응원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